기사 메일전송
대구 동구청, 2022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인턴 모집 - 1월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대학생 행정인턴 13명 모집 - 구청, 행정복지센터에서 행정업무 보조, 아이디어 제안 등 구정참여 기회 …
  • 기사등록 2022-01-03 19:19:49
기사수정


대구 동구청, 2022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인턴 모집

(2022. 1. 3.~ 1. 5.)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인턴에 참여할 대학생 13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대구 동구에 주소를 둔 대구·경북 소재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이며, 대학생 행정인턴 수혜자, 대학원생, 사이버대학교 등은 제외된다.

 

행정인턴 선발자는 17일부터 216일까지 주5일 근무(8시간), 시간당 9160원의 임금을 받게 되며, 구청·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업무지원 및 팀별 연구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에는 구정 체험주간을 운영해 관내 관광·유적지 및 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현장을 방문한다. 지역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보다 다양한 구정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통해 대학생 여러분의 취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대학생 행정인턴 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근무조건 및 자세한 내용은 동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