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03 13:37:14
기사수정



양평군 양동면(면장 최병현)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행렬이 잇따르고 있어 훈훈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고 있다.

 

지난 30일 이웃돕기 성금으로 양동면 이장협의회(협의회장 김재선) 100만원 ▲㈜남영건설(대표 강유정) 100만원 단석교회(목사 김동기) 50만원을 양동면사무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재선 협의회장은 추운 겨울 우리 면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이번 기부가 기쁨을 주는 선물이 되었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양동면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이장협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강유정 대표는 사회에서 받은 만큼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사회에서 따듯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기 목사는 비대면 모금 행사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기부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최병현 양동면장은 비대면 모금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금은 양동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