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03 12:00:53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들안길 먹거리타운 번영회(회장 김갑동)는 지난 1230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들안길 먹거리타운 번영회(회장 김갑동)는 지난 1230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들안길 먹거리타운 번영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4회 외식업 선도지구 경진대회에서 최우수 외식지구로 선정됐다. 번영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상금 2천만 원을 받았으며, 상금 일부를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

 

김갑동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최우수 외식지구 선정을 축하하며, 의미 있는 상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