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30 00:58:44
기사수정


더좋은병원(이사장 오경선)29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더좋은병원(이사장 오경선)29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이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는 작은 불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재활중점 병원으로 개원한 더좋은병원은 재활 치료 병동 및 재활 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