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30 00:45:17
기사수정



스즈키씨엠씨 강정일 대표는 지난 28일 광주시 오포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강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에 대해 권용석 읍장은 이웃을 위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강추위에 움츠리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힘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스즈키씨엠씨는 지난 2020년부터 오포읍과 광주시에 각 500만원을 기부했으며 올해에는 노숙인을 위한 식사 제공 단체에 1억원을 기부하는 등 기업인의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