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5 21:11:49
기사수정



양평군은 동절기 기온 급강하로 인한 부실공사 방지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내년 225일까지 지방상수도 급수공사를 전면 중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동절기 공사현장의 안전관리 및 부실시공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내년 221일부터 급수공사 신청을 재개하며 3월 초부터 급수공사를 시행할 계획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동절기 상수도 급수공사를 일시중지하는 만큼 군민들의 많은 협조를 바라며 동절기 수도계량기 및 외부에 노출된 수도관 등에 동파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 보온 조치를 취해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수도 동파로 인한 불편사항 발생 시 양평군수도사업소(031-770-3702~5)로 신고하면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