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5 20:17:24
기사수정



도척농업협동조합 구자곤 조합장 일행은 지난 14일 광주시 도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1(405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구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추위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며 희망을 잃지 않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특히, 이날 기탁한 쌀은 도척농협 직원들이 매월 월급의 일부와 임원들의 이웃사랑의 마음을 보태 마련한 쌀로 그 의미를 더했다.


이에 대해 서준규 도척면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도척농협 임직원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