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해시 동호동 소재 성도수산(대표 김성도)은 지난 9일 동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 성도수산은 매년 성금 기탁을 통해 온정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으며, 희망2022 나눔캠페인 뿐만 아니라 코로나 성금, 태풍피해 성금, 각종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이강운 동호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돕기 성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