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3 20:20:24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부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연말결산 총회 및우수봉사자 시상식지회장 겸단장이상훈.부단장.대원 10명은 20211212일오후6시 경기도 광주시 통미로26 밀목상회2층 지회사무실에서 연말결산 총회 및 우수봉사자 시상식을 개최 하였다.


1부행사는 연말결산총회는 19코로나 관계로 집행부와 시상자들 만모여서 진행하였고 안건은 내년2022년에도 경안천.중대천.목현천.곤지암천.지월천.경안습지생태공원.물안개공원.등산로 등에 서식하고있는 유해식물(단풍잎돼지풀.서양등골나물.가시박)등 제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기로 하였다.


2부행사는 시상식 19코로나 관계로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이상훈은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갑구)소병훈 국회의원 상 수상자 김정규 대원.윤소라 대원.이현민 학생.구윤서 학생 (을구)임종성 국회의원 상 수상자 손현숙 부단장, 이충희 대원, 이현석 학생, 강윤빈 학생 등 8명에게 시상식을 진행 하였다. -이상훈 기자-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부단장 손현숙이 사회를 진행 하는 모습


밀목상회2층 지회 사무실에서 211212일 오후 18시 우수 봉사자 시상식 행사 코로나 관계로(갑구)소병훈 국회의원 표창4, (을구)임종성 국회의원 표창4, 8명을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지회장겸 단장 이상훈이 시상식을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