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7 10:38:38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정정호)는 지난 6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50박스(100만 원 상당)를 수성4가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수성4가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정정호)는 지난 6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50박스(100만 원 상당)를 수성4가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정정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더 힘든 겨울을 보내시리라 예상돼 위원들이 뜻을 모아 김장김치를 지원하게 됐다, “우리 위원회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늘 관심을 가지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사회안전망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