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7 10:34:05
기사수정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3일 사회공헌사업의 복지사업비로 성금 48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3일 사회공헌사업의 복지사업비로 성금 48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수성구청은 전달받은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수성중앙새마을금고는 한부모가정의 자녀가 성인이 될 때까지 지속해서 후원할 계획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역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중앙새마을금고는 지난 2월에도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성금 600만 원을 전달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