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23:37:36
기사수정



 3일 유동균 마포구청장(왼쪽)과 조원민 서서울농협 조합장(오른쪽)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쌀김치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하는 모습


서서울농협(조합장 조원민)이 마포구에 백미 250(10kg)와 김치 100상자(10kg)를 마포구에 기탁했다.

 

마포구청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조원민 서서울농협 조합장 및 임원들이 참석해 유동균 마포구청장에게 백미와 김치를 전달했다.

 

서서울농협은 2010년부터 매년 12월에 저소득 주민을 위한 물품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이번 기탁식에서 전달받은 물품은 지역 내 동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 주민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0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