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01:37:09
기사수정



서천군 기산솔바람공동체후원회(회장 노기래)는 지난 1일 임성택 기산면 황사리 이장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코로나19 취약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임 이장은 후원금을 기부하며 코로나19로 전 국민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갑작스런 한파로 날씨도 많이 추워진 상황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챙기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임성택 이장은 평소 나눔과 봉사에 솔선수범하는 등 이웃사랑에 적극 동참하고 있어 지역사회에서 모두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기래 솔바람공동체후원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나눔을 실천해준 임성택 이장님께 감사드린다후원해준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1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