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물1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지난 1일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구를 위해 김장김치 900박스(2,500만 원 상당)를 마련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범물1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지난 1일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마련한 김장김치 900박스(2,500만 원 상당)는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구에 전달됐고, 양념 돼지갈비 30kg은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의 급식용 반찬으로 사용됐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범물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승복), ㈜큐넥스(대표 김진규),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지석), 새마을부녀회(회장 강부자), 범물종합사회복지관 등이 동참했다.
송승복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취약계층 어르신들과 장애인가정에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희 범물1동장은 “이날 행사는 범물인들의 이웃에 대한 배려로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절실한 요즘, 잊지 않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