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한우갈비(대표 김진희)는 지난 29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kg 32포(120만 원 상당)를 수성4가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정원한우갈비(대표 김진희)는 지난 29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0kg 32포(120만 원 상당)를 수성4가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김진희 대표는 2014년부터 연말마다 라면, 백미 등을 기탁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