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30 20:26:33
기사수정


유동균 마포구청장(왼쪽 네 번째)이 12회 서울특별시 마포구 환경상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마포구(구청장 유동균)30일 오후 3시 마포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12회 마포구 환경상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그동안 녹색도시 마포 구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한 주민 및 단체 8명이 환경상 수상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환경상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미래 기후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친환경 안전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8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