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30 20:19:32
기사수정


유동균 마포구청장(오른쪽 세 번째)30일 오전 ‘2021 공민왕 사당제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세 번째 정청래 국회의원)


유동균 마포구청장(왼쪽 두 번째)30일 오전 공민왕사당(독막로2115)에서 열린 ‘2021 공민왕 사당제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왼쪽 세 번째 정청래 국회의원)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30‘2021 공민왕 사당제에 참석했다.

 

매년 음력 101일 열리는 공민왕 사당제는 지역의 안녕과 주민화합을 기원하는 마포구의 전통제례의 하나다. 마포문화원이 주최하고 공민왕사당제 봉행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공민왕사당(독막로2115)에서 제관행렬, 봉제거행 순으로 진행됐다.

 

유 구청장은 공민왕 사당제와 같은 지역의 향토문화를 보존하고 발전시켜나가겠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