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7-25 10:58:19
기사수정

새마을운동하남시지회(지회장 김진각)은 25일 오전 8시 시청앞 사거리에서 고유가 시대 여름철 전력위기 극복을 위한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대중교통 이용하기’, ‘실내온도 26℃ 이상 유지’ 등을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김진각 지회장은 “최근의 전력난 극복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에너지절약 운동에 하남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