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립물망이어린이집 교사와 원아들은 지난 23일 ‘이웃돕기 사랑의 바자회’의 수익금 1,601,760원을 황금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구립물망이어린이집(원장 김은희)은 지난 23일 ‘이웃돕기 사랑의 바자회’의 수익금 1,601,760원을 황금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 수익금은 지난 19일 어린이집 교사와 원아들이 함께 이웃돕기 사랑의 바자회를 열어 물품과 음식을 판매해 생긴 것이다.
김은희 원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