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3 23:12:07
기사수정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동두천시지회(회장 김태수)가 지난 22일 지행역 일원에서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통사고 피해 장애인들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고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알리는 사진전을 열고, 안내문을 배부하며 보행자 안전 및 사망자 감소를 위해 추진 중인안전속도 5030’정책을 홍보하였다.


지회는 매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개최하는 등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행사를 개최한 김태수 지회장은 교통사고의 심각성 및 사고 후유증을 홍보함으로써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교통사고 발생률이 감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