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0 22:10:38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파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곽양구)는 지난 9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전기장판과 난방유 주유권(320만 원 상당)을 파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파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곽양구)는 지난 9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전기장판과 난방유 주유권(320만 원 상당)을 파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온기나눔 사업은 매년 하는 동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희망나눔위원들이 회비를 모아 에너지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기장판과 난방유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곽양구 위원장은 지난해보다 유가가 많이 상승했고,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도 많다저소득 가정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진용수 파동장은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력해 지역의 다양한 복지 욕구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