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9 23:36:16
기사수정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재홍) 건강복지분과는 지난 5일 주민 간 화합 및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아름다운 동행복지활동을 실시했다.

 

아름다운 동행은 예방접종 완료자들로 구성된 오전주민돌봄하우스 이용인 15명과 징검다리주간활동지원센터 이용 장애인 7명 등이 대부도 유리섬박물관과 시화나래조력공원을 견학함으로써 신체와 정신 건강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마음방역 예방 활동으로 진행됐다.

 

오전동 주민자치회(오전돌봄하우스)()행복연대 징검다리가 주최한 이번 활동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을 위로하고, 지역의 복지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홍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복지대상자와 지역주민들을 위해 앞장서서 활동해 주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소외된 사회약자계층이 오전동 주민자치회의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을 때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2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