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8 23:17:24
기사수정





내손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흥숙)는 지난 7일 갈미한글공원에서 깊어가는 가을! 자연 속 힐링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문화로 행복한 의왕지원 사업으로 진행됐다.

 

음악회는 편안하고 익숙한 7080세대의 곡들을 선별해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나건필 가수의 멋진 무대로 코로나로 지친 지역주민의 큰 호응이 얻었다.

 

유흥숙 주민자치위원장은위드 코로나와 함께 일상 회복 단계에 맞춰 지역 주민에게 힘이 되는 행사를 준비하고 싶었다, “주민자치위원들이 직접 주민들의 발길이 잦은 곳을 찾아 포스터를 붙이며 홍보하고, 당일 행사장에서도 발열체크, 방문등록 등 적극적이고 세심하게 행사를 준비했다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장기화된 코로나19에도 늘 한결같은 모습으로 방역관리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협조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