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9 00:23:03
기사수정




남양주시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센터장 손일성)28일 금곡동 사회단체협의회와 함께 10월 금곡동 골목길 플로깅 Day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곡동 통장협의회 등 4개 사회단체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해 금곡동 관내 주요 무단 투기 지역 4개 구역을 중심으로 에코플로깅(조깅 및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 운동) 활동을 펼쳤다.

 

손일성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골목길 플로깅 Day에 참여해 주신 통장님들과 사회단체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에코플로깅 등 다양한 에코 활동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에코 활동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는 도심 환경 정화 활동에 이어 통장 및 사회단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팩 재사용, 재사용 의류 분리배출,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등 환경과 관련된 주요 시책을 설명하고, 사회단체와 협의해 매달 플로깅 행사를 실시하며 환경을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70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