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 제1일반산업단지 하수도 준설공사 실시 - 동두천 제1일반산업단지 입주기업 하수관로 슬러지 등 제거 - 일하기 좋은 쾌적한 기업환경 조성, 매년 상·하반기 준설 실시
  • 기사등록 2021-10-27 00:40:31
기사수정



동두천시는 동두천 제1일반산업단지 하수관로에 오·폐수 월류를 방지하기 위하여 축적된 슬러지, 유지방 등 이물질 제거를 위해 11월 중순까지 하수관로 준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는 우기 이전에 1, 동절기 이전에 1회씩 매년 6개월 간격으로 진공흡입준설차를 사용하여 동두천산업단지 피혁폐수처리장을 기점으로 하수관로 준설공사를 실시하고 있다.


장지봉 일자리경제과장쾌적하고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산업단지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추진하고 있다준설공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산업단지 폐수관로 구간 입주기업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9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