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창규)는 지난 21일, 안심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해 달라며 이불 52채(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이날 행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되었으며, 소외된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사업비를 지원받아 추진되었다.
○ 배창규 위원장은 “약소하나 추운날씨와 코로나19로 외롭게 지내시는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손길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 임창섭 안심1동장은 “다가오는 겨울에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라면서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