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동구 도평동 무파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백미 후원
(2021. 9. 24.)

〇 대구 동구 무파사(일관스님)가 지난 24일, 백미 50포(165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〇 대구 도평동 관내에 위치한 무파사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꾸준하게 봉사하고 있으며, 올해는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백미를 기탁하였다.
〇 고재웅 도평동장은 “코로나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후원해 주신 일관스님께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물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