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 온누리상품권 300만원 기탁 -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후원… -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 주최로 후원금 마련에 앞장서
  • 기사등록 2021-09-22 21:54:23
기사수정


민간사회안전망 신천1.2동행정복지센터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2021. 9. 16.)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김영구)이 지난 16, 온누리상품권 300만원을 신천1.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황희숙)에 기탁했.

 

신천1.2동은 후원받은 상품권을 관내 어려운 이웃 60세대에 전달했다.

 

김영구 위원장은 모두가 풍성하고 건강한 추석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희숙 신천1.2동 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함께 나누는 따스한 명절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소중한 마음을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90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