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간사회안전망 신천1.2동행정복지센터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2021. 9. 16.)
○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김영구)이 지난 16일, 온누리상품권 300만원을 신천1.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황희숙)에 기탁했다.
○ 신천1.2동은 후원받은 상품권을 관내 어려운 이웃 60세대에 전달했다.
○ 김영구 위원장은 “모두가 풍성하고 건강한 추석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황희숙 신천1.2동 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함께 나누는 따스한 명절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소중한 마음을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