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천재림교회(목사 이기호)와 삼육수산(대표 김문호)은 지난 15일 마서사랑후원회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김 200상자(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서천재림교회와 삼육수산은 작년에도 마서사랑후원회에 김을 기탁하고, 취약계층을 위해 겨울철 난방유를 지원하는 등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