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추석을 맞아 아현시장에서 진행한 ‘저소득주민 지원성품 전달식’에 참여한 모습

지난 16일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추석을 맞아 아현시장에서 진행한 ‘저소득주민 지원성품 전달식’에 참여한 모습
지난 16일(목)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아현시장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푸드마켓 1호점에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성품을 건네는 전달식에 참여했다.
이날 성품 전달을 위해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고기, 쌀, 김치 등을 직접 구매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현 시장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챙길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