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시 농업기술센터 그린봉사단,
라면 15상자 동촌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2021. 9. 10.)
○ 대구시농업기술센터 그린봉사단(소장 이솜결)은 추석을 맞아 지난 10일, 라면 15상자(35만원 상당)를 동촌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 대구시농업기술센터 그린봉사단은 직원 30명으로 구성됐으며, 분기마다 인근 사회복지시설 및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해왔다.
○ 이순연 동촌동장은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는 대구광역시농업기술센터 그린봉사단에 감사드린다. 직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마련된 라면을 도움이 필요한 주민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