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구청, 동구사회복지대회 제1회 개최
(2021. 9. 10.)
〇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지난 10일, 동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덕상) 주최로 강동어르신행복센터에서「제1회 동구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〇 이날 대회는 배기철 동구청장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및 사회복지주간을 맞아 민·관 사회복지 관계자 간의 상호교류와 협력, 공감대 형성의 장이 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이날 행사는 유튜브로도 함께 진행되었다.
〇 배기철 동구청장은 “첫번째로 개최되는 대구동구사회복지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가장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회복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싶다. 동구청도 복지 증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〇 한편 배기철 동구청장은 사회복지 실천 현장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구정을 펼쳐 지역복지공동체 구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병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