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6-15 12:17:55
기사수정

하남시는 지난 13일 천현동 주민센터 앞에서 천현동 주민센터 부지 희사 공적비 제막식을 가졌다.

천현동 주민센터 부지는 지난 1991년 기계유씨 충목공파 대사간종중 도유사 고 유문목님이 ‘부지 희사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총회를 거쳐 기부했다.

이에 따라 천현동 주민센터는 826㎡(약 250여평) 규모로 지상3층, 지하1층으로 건축해 1995년 3월 신축 이전했었다.

이교범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기부문화의 선구자 역할을 한 기계유씨 충목공파대사간종중에 감사드리며 22년이 지난 이제서야 그 공적을 기리게 돼 죄송하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