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호 교수

최인식 교수
□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는 8월 18일(수) 본관 총장실에서 8월 말로 정년퇴임을 맞이하는 최인식 교수(신학전문대학원)와 김영호 교수(미래인재개발센터)에게 그간 노고를 격려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 최인식 교수는 1992년 신학과 교수로 임용되어 학교와 학생을 위해 헌신하고 수고하였으며, 30년간 교단에서 후학을 양성해 온 공로로 교육부로부터 옥조근정훈장을 수여받았다.
□ 김영호 교수는 2021년 미래인재개발센터 교수로 임용되어 정부기술개발사업에 지원하여 선정되는 등 아낌없는 열정으로 대학의 발전을 위해 수고했다.
□ 황덕형 총장은 “대학과 학생의 미래를 위해 누구보다 헌신하신 교수님께 감사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하며, “이후에도 학교를 위해 기도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