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3 22:34:56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3일 말복을 맞이해 든든한 여름밥상먹거리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먹거리 나눔 사업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업체에서 구입한 김치 30박스(300)와 즉석 삼계탕 90, 참치 및 햄 세트 30세트를 준비해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광남2동 협의체는 건강을 위한 먹거리 나눔과 더불어 폭염에 대비해 취약계층의 안부까지 함께 확인했다.


이상오·탁찬길 공동위원장은 극심한 폭염과 코로나19 확산 등 힘든 상황에서 건강 먹거리를 드시며 힘을 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의 말에 귀 기울여 모두가 행복한 광남2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