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1 00:21:06
기사수정


호반건설은 지난 19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10kg 153포를 기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왼쪽 김대권 수성구청장, 오른쪽 박철희 호반건설 대표)

 



호반건설(대표 박철희)은 지난 19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10kg 153포를 기탁했다.

 

호반건설은 지난 5월 두산동 호반 써밋 오픈기념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아 이번에 기탁하게 됐다.

 

박철희 대표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전달해주신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1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