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15 23:13:24
기사수정



광주시 삼동에 위치한 뉴서울나눔봉사단’(단장 신정숙) 최근 광주시 1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장학생 4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비대면으로 수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지급된 장학금은 직원들이 매월 기부하는 기금으로 운영돼 그 미를 더했으며 선정된 4명의 학생에게는 1년 간 매월 일정 금액이 지원될 예정이다.


신정숙 뉴서울나눔봉사단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증진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장학금 수여를 하게 됐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뉴서울CC도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방원 광남1동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학생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어가는 뉴서울CC에 진심으로 감사드앞으로도 1동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고 감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뉴서울나눔봉사단은 뉴서울CC에 소속된 봉사단체로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매년 연탄지원,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7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