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8 00:05:48
기사수정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지난 6일 강상면 다목적복지회관에서 양평군 어르신들의 여가생활 향상을 위해 헌신 봉사하시고, 마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크게 이바지 하신 퇴직 노인회장 49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표창장 수여식에 대한노인회양평군지회 김용녕지회장 및 각 읍면 분회장이 참석했으며, 표창을 받은 퇴직 노인회장은 대한노인회양평군지회 읍면 분회장 및 경로당 회장을 최소 1년이상 역임한 노인회장들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난 임기 중 열성을 다해주신 것이 우리군 발전에 밑바탕이 되었으며, 우리는 소중한 기억으로 오래오래 간직할 것입니다.”라며, “퇴임하신 후에도 양평군민으로 양평군 발전을 위해 후배 노인회장님들을 응원해 주시고, 우리군이 필요로 할 때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은 금년도에는 노인복지관 건립 추진, 고령자 복지주택 확정 등 노인복지사업에 많은 성과가 있었으며, 앞으로도 노인회 발전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