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은 5월 8일(수) 10시 동구청 현관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구동구 교회협의회(회장 지묘교회 유은규 목사) 주관으로 관내 독거어르신 등에 전달할 라면 122박스를 동구민간사회안전망(회장 서석갑)에 전달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