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5-08 22:30:51
기사수정

대구 동구청은 5월 8일(수) 10시 동구청 현관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구동구 교회협의회(회장 지묘교회 유은규 목사) 주관으로 관내 독거어르신 등에 전달할 라면 122박스를 동구민간사회안전망(회장 서석갑)에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