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 불현동 거북이과자점, 매주 목요일마다 사랑의 빵 기탁 - 동두천시 거북이과자점 황인경 대표 어려운 이웃 위해 빵 후원 - 2016년부터 빵을 통해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
  • 기사등록 2021-07-05 22:35:19
기사수정



동두천시 불현동 소재 거북이과자점(대표 황인경)은 지난 1일 불현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지일)에 이른 아침 손수 만든 온정 가득한 빵 100여개를 기탁했다.


거북이과자점 황인경 대표는 지난 20169월부터 현재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제빵 나눔 재능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불현동 소외계층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거북이과자점에서 후원한 빵은 불현동행정복지센터 사례관리 담당공무원들이 최근 어려움에 놓여있는 복지사각지대 10가구에 방문하여 전달했다.


김지일 불현동장은 경기침체가 계속되고 있지만 황인경 대표님처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도와주는 분들 덕분에 불현동이 더 살기 좋은 동으로 거듭나는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6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