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5 20:54:10
기사수정




양평군 개군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종현, 김옥수) 회원들은 2021.07.03() 06시부터 사랑의 감자 수확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개군면 새마을협의회 주관으로 새마을협의회, 이장협의회, 개군면 직원 등 총 40여명이 함께모여 약 2t의 감자를 수확했다.

 

올해 수확한 감자는 개군면새마을협의회에서 지난 4월 앙덕리43-5번지에 파종한 후 잡초제거 및 병충해 예방작업 등 무농약으로 정성껏 재배한 것이다.

 

이경구 개군면장은 코로나19로 모든 분들이 힘든 상황이지만 사랑의 감자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군면 새마을협의회 회장(김종현, 김옥수)코로나19 예방과 이웃사랑실천 및 폐자원재활용화 등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6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