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30 21:53:28
기사수정



양평군(군수 정동균)에서는 지난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약 2주간 읍·면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과 민간기관 사회복지관련 종사자 등 50여 명을 대상으로 9회 복지 아카데미교육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지역확산방지를 위해 대면과 비대면을 혼합해 운영할 예정이며, 지난 281회기 교육에서는 행복한 채무조정 상담소 이원철 소장을 초빙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