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4 03:53:14
  • 수정 2021-06-24 03:53:47
기사수정



대구 동구, 출근길 직원맞이 미소친절day 캠페인 실시

(2021. 6. 23.)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이 공직자 미소친절 운동 일환으로 23일 아침 출근길에 직원맞이 미소친절 day’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기철 동구청장 및 간부공무원들이 출근 하는 직원들을 맞이하며, 음료수와 물티슈 등을 나눠줬다. 출근하는 직원들 역시 밝은 미소로 화답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동구 발전을 위한 직원들의 노력을 잘 알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고생하는 것도 알고 있다. 함께 인사 나누는 작은 위로를 시작으로 활기찬 구청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6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