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농업협동조합은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50포를 지산2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동대구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백덕길)은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50포(200만원 상당)를 지산2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