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9 11:36:04
기사수정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안동보건소 의료진에게 홍삼음료 2,000병을 전달했다.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에서 진행한 땡큐워킹챌린지는 지역 대학생 ·휴학생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하여 524일부터 28일까지 5일동안 400만보를 목표로 진행됐다. 175명 지역 대학생들이 참여하여 약 980만보를 걸었으며 목표대비 초과달성하여 계획보다 더 많은 홍삼음료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에게 혼자걷기, 생활 속 거리두기, 마스크 쓰고 걷기 등 개인 방역 수칙 등을 강조하면서 진행됐다. 전달된 홍삼음료는 자발적으로 참가한 학생들의 걸음 수를 환산해 마련됐다. 또한 본인의 SNS에 땡큐워킹챌린지 참여사진 또는 동영상 게재 등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취지에 공감한 많은 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최선을 다해 걸어준 덕분에 성공적으로 치뤄질 수 있었다코로나로 인해 고생하시는 지역 의료진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홍삼음료를 전달하게 되어 가슴이 벅차다고 했다.

 

땡큐워킹챌린지KT&G 상상유니브 경북 운영사무국에서 기획한 “Covid-19로 인해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라는 취지로 20212회째 운영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에 계신 다양한 분야의 감사한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