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7 22:52:33
기사수정




양평군 서종면이장협의회(협의회장 채기병)가 지난 4일 이장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북한강산책로 일대에서 방치된 쓰레기와 폐기물 수거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채기병 협의회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이 쾌적해진 북한강 일대에서 산책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장협의회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