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4 00:44:28
기사수정


2일 오후 2시 구청 2층 회의실



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봉기) 오운 희망 봉사회(회장 김윤준)에서는 2일 오후 130분 구청 2층 회의실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지난달 13일 회원 50여명이 남구자원봉사센터에 자원봉사단체 등록 후 개최하게 되었는데, 조재구 남구청장이 참석해 봉사단의 첫 출발을 축하하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오운 희망 봉사회는 앞으로 매월 지역 내 경로당, 복지관을 방문 어르신 및 장애인들을 위한 식사대접 및 공연봉사, ·미용봉사 등을 할 계획이다.

 

발대식 후에는 남구자원봉사센터 오한솔 교육코디네이터가 자원봉사 실천 방법 및 사이트 활용법 등에 대한 기초교육, 1365 자원봉사포털시스템 교육, 자원봉사 인센티브제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윤준 오운 희망 봉사회 회장은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대접 및 공연봉사, ·미용 봉사 활동으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데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오운 희망 봉사회 발대식을 축하하고 어르신 및 장애인 식사대접 및 공연봉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고 자원봉사실천 방법의 이해를 통해 남구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열과 성을 다해 달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