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경정사, 신암2동 저소득계층 위한 컵라면 200박스 기탁
〇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대구 도경정사(주지 경도스님)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컵라면 200박스를 신암2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〇 경도 주지스님은 “올해도 신도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신암2동의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계종 도경정사는 매년 백미 등을 꾸준히 기탁하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해 왔다.
〇 성기삼 신암2동장은 “여러운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신암2동 저소득 가정 등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