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18 23:18:49
기사수정





홍천군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옥)518일 홍천군 새마을회 주차장에서 직접 열무김치를 담가 관내 홀몸 어르신 및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홍천군새마을부녀회에서 각종 판매 사업을 통해 얻은 이익금으로 진행했으며, 담근 열무김치와 주문 제작한 떡을 1,000명의 홀몸 어르신과 어려운 가정에 전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행사에는 이강권 홍천군 새마을회장, 이남국 홍천군 새마을협의회장이 참석하여 반찬 제작에 힘쓰는 10개 읍·면 부녀회원들을 격려했다.

 

박순옥 홍천군 새마을부녀회장은 반찬 나눔 행사는 올해로 3번째 진행 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반찬의 종류를 많이 하기 보다는 한 가지 반찬으로 양을 많이 드리기로 결정했다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향후 지속적인 사업 진행을 통하여 보다 많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65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