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1.2동 동신우방타운 선물꾸러미 어르신 전달
〇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신천1.2동에 위치한 동신우방타운 부녀회에서 ‘어르신 선물꾸러미’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 동신우방타운 부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어버이날에 어르신들께 음식을 대접하던 행사를 대신해 아파트 거주 70세 이상 어르신 188명에게 선물꾸러미(타올,과자,마스크방역세트 등)를 준비해 전달했다.
○ 이날 참석한 배기철 동구청장은 “아파트 부녀회의 뜻깊은 행사를 통하여 코로나19로 답답해진 어르신들이 위로받으셨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섬기는 효 실천의 전통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하며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